[포토] 종로구, 통장자녀 장학금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문헌(앞줄 가운데) 종로구청장이 지난 4일 통장 자녀 16명에게 장학금 1500여만원을 지급하는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수혜자는 1년 이상 근속 중인 통장 자녀 가운데 각 동주민센터 추천과 장학생선발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통장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이번 자녀 장학금을 올해부터 대학생 자녀는 1인당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확대 지급하고, 고등학생 자녀에겐 50만원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정문헌(앞줄 가운데) 종로구청장이 지난 4일 통장 자녀 16명에게 장학금 1500여만원을 지급하는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수혜자는 1년 이상 근속 중인 통장 자녀 가운데 각 동주민센터 추천과 장학생선발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하는 통장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이번 자녀 장학금을 올해부터 대학생 자녀는 1인당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확대 지급하고, 고등학생 자녀에겐 50만원을 지급한다.
정문헌 구청장은 “구정 발전과 주민 화합에 중추적 역할을 해주는 통장분들에게 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구정 수행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종로모던 구현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종로구)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처참한 적 처음"…'이태원참사 반년' 상권 여전히 '휑'
- 故서세원 ‘가짜뉴스’ 이용…월 4억 벌어들인 유튜버
- 위믹스 몰빵 투자로 수사?…"국산 코인 기피대상 되나" 우려 커져
- 다투고 홧김에 샤넬백 ‘주스 테러’…前남편 배상액 얼마?[사랑과전쟁]
- “韓, 낳거나 절멸하거나…‘무자녀세’ 검토도”[ESF 2023]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출산 앞둔 안영미의 미국 行…현행법상 군대 면제 가능할까
- 정명석 변호인이 '그것이 알고 싶다' 법률 자문?…"관계 無, 해촉 결정"
- "내가 안 죽였다" 친부살해 무기수 김신혜, 재심 재개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