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의성, ‘택배기사’ 뚝딱할배 출연…악역 아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의성이 넷플릭스 시리즈 '택배기사'에 출연, SBS 드라마 '모범택시2' 이후 다시 한번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2일 공개되는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의성의 또 다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택배기사'는 오는 5월 1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2일 공개되는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의성은 ‘택배기사’에서 뚝딱할배로 등장한다. 뚝딱할배는 못 고치는 게 없는 만능 기계공이자 사월(강유석 분)과 무쓸모(이주승 분), 멍(정은성 분), 멍멍(이상진 분) 트리오의 보호자로 친근하면서도 믿음직한 면모를 가진 캐릭터다.
얼마 전 종영한 SBS ‘모범택시2’에서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의 길라잡이이자 다양한 부캐로 변신해 직접 사건 현장에 뛰어들어 범죄 피해자들을 돕는 무지개 운수의 일원으로 더욱 확장된 활약을 보여줬다. 이번 ‘택배기사’에서도 악랄한 모습은 지우고, 사월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분해 훈훈한 어른의 면모를 보여주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김의성의 또 다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택배기사’는 오는 5월 12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외제차로 효도 플렉스…母 함박웃음 [DA★]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허찬미, 알고 보니 트로트계 로열패밀리…출생의 비밀 ‘깜짝’(세치혀)
- 심형탁♥사야, 데이트 중 눈물바다 “나 좀 살려주세요”(조선의 사랑꾼)[TV종합]
- 문상훈, 생일날 깜짝 발표…5월 말 비연예인과 결혼[전문]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