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코로나19 확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볼빨간사춘기(안지영)가 코로나19에 감염됐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9일 입장문을 내고 "볼빨간사춘기가 전날 컨디션 난조로 인해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경미한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볼빨간사춘기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진행 중인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 격리 및 재택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9일 입장문을 내고 “볼빨간사춘기가 전날 컨디션 난조로 인해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경미한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볼빨간사춘기는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진행 중인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 격리 및 재택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최근 ‘체이스 러브 하드’( Chase Love Hard)와 ‘프렌드 디 엔드’(FRIEND THE END)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새 미니앨범 ‘사랑.zip’을 발매했다. 오는 27~28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 ‘피크 페스티벌 2023’ 출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두고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처참한 적 처음"…'이태원참사 반년' 상권 여전히 '휑'
- [르포]"50년 된 옷 왁싱 후 새 옷처럼" 바버, 빈티지 전시 가보니
- 위믹스 몰빵 투자로 수사?…"국산 코인 기피대상 되나" 우려 커져
- 다투고 홧김에 샤넬백 ‘주스 테러’…前남편 배상액 얼마?[사랑과전쟁]
- “韓, 낳거나 절멸하거나…‘무자녀세’ 검토도”[ESF 2023]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출산 앞둔 안영미의 미국 行…현행법상 군대 면제 가능할까
- 정명석 변호인이 '그것이 알고 싶다' 법률 자문?…"관계 無, 해촉 결정"
- "내가 안 죽였다" 친부살해 무기수 김신혜, 재심 재개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