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팝업스토어 '단진24' 인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지난 5일 서울 삼청동 이마트24에 오픈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와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의 IP 팝업스토어 '단진24'가 3일만에 방문객 2300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단진24는 넥슨과 이마트24의 IP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팝업스토어로,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 5월28일까지 운영된다. 2층 규모의 매장 외관 전체가 '던파' IP 대표 마스코트 단진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단진 패키지를 입힌 이마트24 제휴 먹거리 상품도 판매된다. 돈가츠 삼각단진, 햄볶한 삼각단진, 단진 와앙김밥 등 총 8종의 상품으로 김밥류를 제외한 제휴 상품 5종에는 아라드 프렌즈가 담긴 스티커 또는 띠부씰이 동봉됐다. 제휴 상품 구매 시 이마트24 앱을 보여주면 '던파' 또는 '던파 모바일' 게임 쿠폰도 얻을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방문객들의 덕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식 굿즈들이 판매된다. '던파'는 신규 직업 및 전직 캐릭터의 아처, 진 뮤즈, 진 트래블러 등 아크릴 등신대 3종과 폭룡왕의 정전 데스크패드를, '던파 모바일'은 여거너, 여런처, 여레인저 등 인기 여성 캐릭터 아크릴 등신대 3종과 검은 대지 데스크패드가 판매된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