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주영, 타이틀롤 도약? 소속사 측 "'원경' 긍정 검토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이 드라마 '원경'의 출연을 검토 중이다.
9일 차주영의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차주영이 '원경'의 주인공 원경왕후 역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tvN 편성을 확정지은 이 드라마는 조선왕조실록 속 질투와 욕망의 화신으로 기록된 원경왕후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으로 차주영은 타이틀 롤에 해당하는 원경왕후 역을 제안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차주영이 드라마 ‘원경’의 출연을 검토 중이다.
9일 차주영의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차주영이 ‘원경’의 주인공 원경왕후 역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원경’은 태종 이방원의 왕비이자 조선 왕권 공동 창업자였던 원경왕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tvN 편성을 확정지은 이 드라마는 조선왕조실록 속 질투와 욕망의 화신으로 기록된 원경왕후의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으로 차주영은 타이틀 롤에 해당하는 원경왕후 역을 제안 받았다.
지난 2016년 ‘치즈인더트랩’으로 데뷔한 차주영은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저글러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에 비중 있는 배역으로 출연하며 연기내공을 쌓았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의 허영심 가득한 스튜어디스 최혜정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차주영은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원경’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