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우 브랜드 ‘보들결’, 출범 15주년 기념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한우 공동브랜드 <보들결> 이 출범 15주년을 맞았다. 보들결>
제주한우공동브랜드사업단(운영위원장 김용관·서귀포시축산농협 조합장)은 9일 제주축산농협(조합장 천창수) 아라지점에서 '제7회 보들결의 날' 기념식을 열고 <보들결> 의 15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보들결>
2008년 5월 처음 선보인 <보들결> 은 제주 한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300여 회원농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말 기준 총 2462마리를 출하했다. 보들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한우 공동브랜드 <보들결>이 출범 15주년을 맞았다.
제주한우공동브랜드사업단(운영위원장 김용관·서귀포시축산농협 조합장)은 9일 제주축산농협(조합장 천창수) 아라지점에서 ‘제7회 보들결의 날’ 기념식을 열고 <보들결>의 15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현장에는 김용관 운영위원장, 천창수 제주축협 조합장, 윤재춘 제주농협본부장, 강경흠 제주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부위원장과 위원, <보들결>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한우산업 발전 유공자 감사패 시상, 신규 회원 자격증서 수여, 청정축산 실천 결의문 채택 등으로 진행됐다.
김 운영위원장은 “브랜드 정착에 노력해준 회원에게 감사하다”며 “<보들결>이 더 큰 부가가치를 창출하도록 마케팅과 한우 품질관리에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2008년 5월 처음 선보인 <보들결>은 제주 한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300여 회원농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말 기준 총 2462마리를 출하했다. 이 가운데 1등급 이상은 2263두로 전체의 91.8%에 달한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