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최근 식욕 억제 안 돼”..♥17세 연하 류필립 “나이들면 원래 못 참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남편 류필립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미나와 류필립은 '간만에 피맥 먹다가 싸웠어요 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러자 류필립은 "원래 다이어트에서 제일 중요한 게 멘탈이다. 나이 들면 원래 못 참아"라고 말했고, 미나는 "원래 나이 들면 못 참아요?"라고 재차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 가수 미나가 남편 류필립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미나와 류필립은 ‘간만에 피맥 먹다가 싸웠어요 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미나와 류필립은 스파게티, 피자와 함께 먹음직스러운 먹방을 즐겼다.
미나는 “나이 들수록 식욕 억제가 잘 안되는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예전에는 2주 정도까지도 관리하고 했지만 어제 그제 이틀을 저녁에 샐러드를 먹는데 너무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류필립은 “원래 다이어트에서 제일 중요한 게 멘탈이다. 나이 들면 원래 못 참아”라고 말했고, 미나는 “원래 나이 들면 못 참아요?”라고 재차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미나는 “굶고 다이어트하면 더 살찌는 게 보상심리 때문이다. 그제 폴 댄스 하느라 아침에 샐러드 두 번, 저녁은 샐러드랑 샌드위치, 점심엔 셰이크를 먹었고, 오늘 방송 때문에 어제 그렇게 또 먹었는데 이후 별에 별게 다 먹고 싶어진다”고 한탄했다.
그러면서 “그래서 오늘 먹고 싶은 거 다 시켰다. 평소에 운동하고 근육을 만들고 먹어야지, 굶고 다이어트하면 안 되는 거 같다”고 조언했다.
merry061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시청률 4% ‘놀면뭐하니’ 쇄신 들어간다! 이이경·이진주·정준하·신봉선 하차
- 기안84, 회사 주인 바뀌었다.. “정들어버렸다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살자”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최고의 스타들과 불륜 고백’ 美 섹시스타의 자서전 출간 연기 [할리웃톡]
- 유깻잎, 성형 수술 후 확 달라진 얼굴 “부기 차이 미쳤다”
- “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 세븐♥이다해, 하객· 식장에만 억 소리 나는게 아니었다
- 윤종신도 앓는 크론병 묘사 ‘닥터 차정숙’에 방심위 민원제기
- DJ DOC 정재용, ♥19세 연하와 이혼 “마마보이였던 나, 우울증·공황장애 앓고 있어”
- ‘소이현♥’ 인교진, 여사친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소이현인교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