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17세 연하 ♥류필립 눈치 봐, 음식 맛없으면 뭐라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남편 류필립 눈치를 본다고 밝혔다.
영상 속 미나와 류필립은 피자, 파스타, 맥주 먹방을 펼쳤다.
미나는 "이거 시켰다고 화 안 났지?"라며 류필립 눈치를 살폈다.
이어 미나는 "내가 남편 눈치를 본다. 맛없는 음식 뭐라 한다"고 했고, 류필립은 "맥주가 맛있으니까, 맥주 때문에 살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미나가 남편 류필립 눈치를 본다고 밝혔다.
5월 8일 유튜브 채널 '필미커플'에는 '간만에 피맥 먹다가 싸웠어요'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미나와 류필립은 피자, 파스타, 맥주 먹방을 펼쳤다.
류필립은 미나가 주문한 음식을 시식한 후 "그렇게 놀라운 맛은 아니다", "치킨이 가성비가 좋긴 하다"며 무덤덤한 반응을 보였다.
계속해서 류필립은 "항상 야식이 맛있어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 마라"며 "사람들이 괜히 치킨을 시켜 먹는 게 아니다. 실패를 할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미나는 "이거 시켰다고 화 안 났지?"라며 류필립 눈치를 살폈다. 이어 미나는 "내가 남편 눈치를 본다. 맛없는 음식 뭐라 한다"고 했고, 류필립은 "맥주가 맛있으니까, 맥주 때문에 살았다"고 말했다.
이후 류필립은 "살짝 느끼하다"며 라면을 끓이러 이동했다.
미나는 "무슨 라면을 일주일에 다섯 번을 먹냐, 아닌 것 같다"며 반대하면서도 라면 유혹을 참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미나는 "굶고 다이어트하면 더 살찌는 게 보상심리 때문이다. 이틀 동안 샐러드, 샌드위치, 쉐이크 등을 먹었는데 그러니까 별의별에 다 먹고 싶더라"고 말했다.
이어 미나는 "나는 굶은 것도 아니고 세 끼를 다 먹었는데도 먹고 싶은 거 마음껏 못 먹으니까. 평소에 운동하고 근육을 만들어 놓아야 한다. 일주일 동안 다이어트 심하게 하면 그 후에 배고파서 다 먹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필미커플' 화면 캡처)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 돌파 ‘닥터 차정숙’ 크론병 묘사 논란…방심위 민원+게시판 폭주[종합]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