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고정우, 트로트판 스쿨어택 '뽕사활동' 고정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고정우가 전국 노래 교실을 찾아 나선다.
9일 오후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고정우가 유튜브 콘텐츠 '뽕사활동'에 고정 멤버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고정우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KBS2 '인간극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국민 손자로 이름을 알렸다.
한편 고정우가 출연하는 '뽕사활동'은 오는 11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미스터트롯2' 고정우가 전국 노래 교실을 찾아 나선다.
9일 오후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고정우가 유튜브 콘텐츠 '뽕사활동'에 고정 멤버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에서 공개되는 웹 콘텐츠 '뽕사활동'은 트로트 오디션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여섯 가수가 트로트 아이돌 그룹을 결성해 '뽕’이 넘치는 전국의 노래 교실을 찾는 트로트판 스쿨어택 콘텐츠다. 고정우를 비롯해 이하준, 양지원, 성리, 강재수, 장송호 등이 뭉쳤다.
고정우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KBS2 '인간극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국민 손자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 5승을 차지하는가 하면, '미스터트롯2'에서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고정우가 출연하는 '뽕사활동’은 오는 11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트롯보라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