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석] 2022·2023년 청양 군정 이끌며 느낀 소회는?
<출연 : 김돈곤 청양군수>
충청남도 청양군의 '푸드플랜'이 전국 지자체의 벤치마킹 대상이 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 국내 최대 파크골프장이 들어설 예정이라 청양의 관광사업에도 눈길이 모아지는데요.
김돈곤 청양군수 모시고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질문 1> 올해도 3분의 1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청양군정을 어떻게 이끌어오셨는지, 지금까지의 소회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질문 2> 청양군은 '푸드플랜'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그동안의 성과와 앞으로 계획에 대해서 말씀해 주신다면요?
<질문 3> 또, 청양군은 '스포츠마케팅'에도 힘을 쏟고 있는데요. 성과는 어떻게 나고 있고, 앞으로 계획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들려주세요.
<질문 4> 최근에 스포츠마케팅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 있었다고요. 파크골프장을 유치했다고 들었는데, 유치 과정과 기대효과는 무엇인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질문 5> 군 현안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자면, 가뭄을 대비해서 다목적용수 확보 사업을 추진하신다고 들었습니다. 구체적 내용을 직접 설명해 주시죠.
<질문 6> 군수님 핵심 공약 중 하나가 '관광객 500만 시대'입니다. 관광객 유치를 위해 어떤 구상을 하고 계신가요?
<질문 7> 또, 충남산림자원연구소를 청양군에 유치하려고 노력하고 계시다고요. 왜 청양에 산림자원 연구소가 와야 하는 건가요?
<질문 8> 마지막으로 청양군민과 시청자분들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