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튼, 가상자산 지갑 '세이프팔'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어 1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재단은 비수탁형 가상자산 지갑 통합 솔루션 세이프팔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재단은 클레이와 클레이튼 기반 대체불가토큰(NFT), 게임파이, 탈중앙금융(디파이) 등 가상자산 서비스들이 세이프팔을 지원하는 다양한 디앱들과 연동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협의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레이어 1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 재단은 비수탁형 가상자산 지갑 통합 솔루션 세이프팔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세이프팔 온·오프라인 지갑과 디앱을 통해 클레이튼 유틸리티 토큰 '클레이(KLAY)'와 클레이튼 기반 가상자산을 관리,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세이프팔은 현재 전 세계 200개 지역에서 총 1천만명 이상 이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한글화도 논의 진행 중이다.
재단은 클레이와 클레이튼 기반 대체불가토큰(NFT), 게임파이, 탈중앙금융(디파이) 등 가상자산 서비스들이 세이프팔을 지원하는 다양한 디앱들과 연동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협의 중이다.
서상민 클레이튼 재단 이사장은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향한 로드맵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인프라, 서비스 역량 확장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상자산 지갑도 '네·카' 준하는 편리함 필수"
- '토큰 경제 재정비' 클레이튼, 웹3 SNS 꿈꾼다
- 클레이튼, 미유통 물량 73% 소각…"인플레 억제"
- 클레이튼, 카카오 계열 '크러스트유니버스' 영향력 줄인다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