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개봉 '트랜스포머6', 예고편 900만 뷰 돌파…로봇 블록버스터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기다려 온 로봇 군단이 화려히 귀환한다.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더욱 혁신적인 로봇 군단의 등장, 더 커진 스케일의 볼거리를 담은 2차 예고편 공개 이후 쏟아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사전 반응으로 극장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더욱 혁신적인 로봇 군단의 등장, 더 커진 스케일의 볼거리를 담은 2차 예고편 공개 이후 쏟아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사전 반응으로 극장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달 27일(목) 전 세계 동시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새로운 로봇 군단 맥시멀의 등장, 확장된 세계관, 거대한 액션 스케일로 글로벌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포털 사이트와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 등 여러 온라인 매체를 뜨겁게 달군 2차 예고편은 지난 8일(월) 기준 누적 조회수 931만 6102회를 기록하며 ‘트랜스포머6’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 관객들전설적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 신선한 비주얼의 로봇 캐릭터, 역대급 스케일의 볼거리를 향한 특별한 기대를 보내고 있다. 이렇듯 개봉 전 2차 예고편 공개만으로 전 세계 극장가를 짜릿한 흥분에 빠지게 한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6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할 것이다.
매 작품 끊임없이 변화하는 획기적인 로봇 캐릭터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온 ‘트랜스포머’. 전설적인 시리즈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처참한 적 처음"…'이태원참사 반년' 상권 여전히 '휑'
- "1350억 피해" SG發 폭락 투자자 66명, 라덕연 고소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다투고 홧김에 샤넬백 ‘주스 테러’…前남편 배상액 얼마?[사랑과전쟁]
- "내가 안 죽였다" 친부살해 무기수 김신혜, 재심 재개
- "구슬 아이스크림 훔친 X학년 X반" 초등생 신상공개한 무인점포
- “韓, 낳거나 절멸하거나…‘무자녀세’ 검토도”[ESF 2023]
- 출산 앞둔 안영미의 미국 行…현행법상 군대 면제 가능할까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