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코인즈'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두 번째 블록체인 모바일 게임 '애니팡 코인즈'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김영선 위메이드플레이 이사는 "원토큰-멀티유즈 정책에 대한 운용, 이용 정책을 개편하면서 지연됐던 차기작의 출시로 글로벌 시장에서 애니팡 IP로 만드는 대중적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의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두 번째 블록체인 모바일 게임 '애니팡 코인즈'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애니팡 코인즈는 '애니팡 매치'에 이어 '애니팡' IP를 활용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 라인업이자 원토큰-멀티유즈 정책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전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누구나 이해하고 즐길 대중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원버튼 플레이와 애니팡 IP 기반의 애니팡 프렌즈가 게임 곳곳에서 등장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특히 해외 이용자들을 고려한 표정과 움직임, 코스튬 등으로 단장한 7종의 애니팡 프렌즈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의 공급, 수요처가 2종의 게임으로 확대되는 만큼 다수의 게임에서 공통 재화, 토큰을 활용하는 원토큰-멀티유즈 정책과 해외 게이머들의 이용 역시 활성화될 것으로 내다봤다.
김영선 위메이드플레이 이사는 "원토큰-멀티유즈 정책에 대한 운용, 이용 정책을 개편하면서 지연됐던 차기작의 출시로 글로벌 시장에서 애니팡 IP로 만드는 대중적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의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2분기 중 세번째 블록체인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니팡' 위메이드플레이 "AI 창작 게임 캐릭터 선보인다"
- 위메이드플레이, '나혼렙' 디앤씨미디어와 합작법인 설립
- LG전자·협력사, 위기 대응 위해 맞손…"경각심 갖고 혁신 속도"
- LG그룹 7개 계열사, 지난해 탄소 425만 톤 규모 감축
- 20대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요구한 60대에 실형
-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유럽 공략
- 삼성전자·SK하이닉스, 미국 '슈퍼컴퓨팅 2024' 참가
- 中대학생 학교서 '묻지마 칼부림'에 25명 사상
- 대출 규제에 서울 아파트 실거래가지수 9개월 만에 하락 전환
- 태국 남성, 개 4마리 입양후 잡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