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첫 솔로 미니 앨범 전곡 프로듀싱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3. 5. 9.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JOOHONEY)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미니 앨범 'LIGHTS(라이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 조명 아래 강렬한 인상과 카리스마를 선사하는 주헌과 더불어 그의 자작곡으로 꽉 채운 트랙리스트가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몬스타엑스 주헌, 첫 솔로 미니 앨범 전곡 프로듀싱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JOOHONEY)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첫 번째 미니 앨범 ‘LIGHTS(라이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붉은 조명 아래 강렬한 인상과 카리스마를 선사하는 주헌과 더불어 그의 자작곡으로 꽉 채운 트랙리스트가 담겼다.

주헌의 첫 솔로 앨범에는 '하이프 에너지(HYPE ENERGY)', '보이스(Voice)', '프리덤(FREEDOM)', '진화 (Evolution)', '독백 (Feat. GSoul)',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개인 믹스테이프 ‘DWTD’ 등을 비롯, 주헌이 몬스타엑스의 앨범의 자작곡이나 타이틀곡을 프로듀싱할 때 호흡을 맞춰온 크루 ‘Ye-Yo!’가 이번 미니 앨범에도 참여했다.

주헌은 자신을 상징하는 키워드인 '에너지'가 눈길을 끄는 '하이프 에너지'부터 자유에 대한 갈망과 고뇌가 담긴 '프리덤' 그리고 몬베베를 향한 헌정곡과 같은 마지막 트랙인 '돈 워리, 비 해피'까지 전곡 자작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2일 오후 6시(KST) 발매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