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생존 김우빈vs송승헌’ 넷플릭스 ‘택배기사’ 2차 스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아포칼립스 배경의 스틸컷과 함께 김우빈·송승헌 표 생존사투 '택배기사'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9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 2차 스틸컷을 공개했다.
다소 긴장한 듯한 택배기사 5-8(김우빈 분)과 뜻하지 않은 문제에 격앙된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송승헌 분)의 대비되는 표정과 함께, 천명그룹에 맞서려는 블랙나이트들의 움직임이 눈길을 끈다.
한편 넷플릭스 '택배기사'는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아포칼립스 배경의 스틸컷과 함께 김우빈·송승헌 표 생존사투 ‘택배기사’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9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 2차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혜성충돌 후 황폐해진 환경과 한정된 자원을 놓고 계급화가 더욱 공고해진 한반도 속 인물들의 생존몸부림이 일정부분 담겨있다.
다소 긴장한 듯한 택배기사 5-8(김우빈 분)과 뜻하지 않은 문제에 격앙된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송승헌 분)의 대비되는 표정과 함께, 천명그룹에 맞서려는 블랙나이트들의 움직임이 눈길을 끈다.
또 택배기사 선발대회에 출전한 사월(강유석 분)과 뚝딱할배(김의성 분)와 무쓸모(이주승 분), 멍(정은성 분)과 멍멍(이상진 분) 난민군단과, 일반구역 내 사건을 추적하는 군 정보사 소령 설아(이솜 분)의 모습은 생존을 향한 다양한 서사들을 가늠케 한다.
김우빈은 “인물들이 움직이는 이유가 분명하다. 그들이 왜 이렇게 움직이는지, 각자 캐릭터의 마음을 조금씩 생각해 본다면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택배기사>를 한층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짚어주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한편 넷플릭스 ‘택배기사’는 오는 12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페라의 유령’ 손지수, 금일 롯데 vs 두산 전 시구
- 뉴진스, '기네스 월드 레코드' 등재! K-POP 최단 기간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
- '불타는 트롯맨' 서울 공연, 오늘(9일) 밤 단독 실황 중계 확정
- 엔하이픈, ‘DARK BLOOD’ 무드보드 콘셉트…‘붉은 매력’ 강렬!
- 코로나 하향 임박… 길 잃은 비대면진료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이창양 산업부 장관 “전기·가스요금 조만간 인상”
- [대한민국 명품 SaaS]〈17〉GS ITM, 인사관리 통합 서비스 ‘유스트라 HR’
- 현대차, 울산공장에 2兆 투자…전기차 라인 확대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