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JDB 전속계약…박나래·김준호와 한솥밥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JD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일 JD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전 KBS 아나운서였던 박지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지윤과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타고난 입담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프로 MC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앞으로 아나테이너 박지윤을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지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JDB엔터테인먼트에는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박나래, 김민경, 유민상 등이 소속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JD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일 JD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전 KBS 아나운서였던 박지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지윤과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며 “타고난 입담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프로 MC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앞으로 아나테이너 박지윤을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지윤은 2004년 KBS 30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2008년 KBS를 퇴사한 뒤 프리랜서로 전향했다.
이후 그는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시즌1, 2’, JTBC ‘크라임씬 시즌1, 2, 3’, ‘썰전’,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K STAR ‘식신로드 1기’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지난 2021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아나테이너-여자 부문’을 수상, 아나테이너로서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등 인기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박지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JDB엔터테인먼트에는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박나래, 김민경, 유민상 등이 소속돼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회사 주인 바뀌었다.. “정들어버렸다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살자”
- 모태범, ♥임사랑과 결혼 임박? 뉴하우스 공개 “하나씩하나씩”
- 윤종신도 앓는 크론병 묘사 ‘닥터 차정숙’에 방심위 민원제기
- ‘최고의 스타들과 불륜 고백’ 美 섹시스타의 자서전 출간 연기 [할리웃톡]
- 유깻잎, 성형 수술 후 확 달라진 얼굴 “부기 차이 미쳤다”
- “가족 여행인데 왜 날 두고 갔나” 이강인 여행 SNS에 팬들이 보인 반응
- “이혼 고민에 방송 출연...압박감에 지쳤다” 김지혜, 새로운 삶 예고 [전문]
- 틴탑 완전체 코앞인데, 리더 본분 잊은 캡 “컴백 하지말까”
- ‘효녀 가인이어라~’ 송가인, 母에 억대 외제차 선물..어버이날 ‘플렉스’
- BTS 제이홉만 훈련소 특혜?…아미가 올린 사진에 현역들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