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BYC·파리바게뜨·KFC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BYC는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판매한다.
BYC는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했다.
보디드라이는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은 기능성 쿨웨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BYC는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판매한다. 파리바게뜨는 막걸리 브랜드 서울장수와 협업해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를 출시한다. KFC는 징거더블다운맥스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그징거더블다운'을 출시했다.
◆ BYC, '23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BYC는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잠옷이나 홈웨어, 이너웨어 등 작년 대비 77개 품목을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했다.
보디드라이는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은 기능성 쿨웨어다. 피부와 접촉 시에도 시원한 느낌을 유지시켜 주며,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준다.
대표 제품인 '에코 쿨 셋업'은 오버핏 반팔과 하프 팬츠가 세트로 구성됐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 소로나 원단을 사용한 에코 쿨링 제품으로 빠르게 땀을 건조시켜주는 퀵드라이 기능을 접목해 여름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2023년형 보디드라이는 BYC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파리바게뜨,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 출시
파리바게뜨는 막걸리 브랜드 서울장수와 협업해 지난해 선보인 '장수막걸리 쉐이크'에 이어,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를 출시한다.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는 알코올 1% 미만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이며,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다. 지난해 출시 2달만에 30만잔 이상 판매고를 올린 '장수막걸리 쉐이크'도 재출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맛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위해 일명 '힙걸리(hip+막걸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장수와 2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KFC, '에그징거더블다운' 출시
KFC는 징거더블다운맥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그징거더블다운'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닭가슴살 필렛에 할라피뇨치즈소스, 베이컨, 에그후라이패티, 슬라이스치즈, 살사소스를 올렸다. 에그징거더블다운의 단백질 함량은 62g이다.
이번 신메뉴는 최근에 진행 중인 '헬짱 데뷔전에 도전하라'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측면도 있어,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메뉴를 활용한 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KFC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맛있는 치킨도 먹고 단백질도 채울 수 있어 헬스 매니아들의 특별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헬짱 데뷔전에 참가하는 고객들은 물론 단백질이 높은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즐기기에도 좋아 많은 소비자들이 에그징거더블다운을 맛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꼭지' 아역 김희정, 수영장서 반쯤 젖은 채…핫한 몸매가 1등 - 스포츠한국
- 유정, 청순 미모와 대비되는 아찔 볼륨감 '이게 바로 반전 매력' - 스포츠한국
- 리사, 민소매 사이로 살짝 보이는 '개미 허리' - 스포츠한국
- '2군 타율 0.190' 한화 오그레디, 감기까지 걸렸다… 깊어지는 수베로의 한숨 - 스포츠한국
- 나연, 브라탑으로 드러낸 "깜짝 대문자 S라인" - 스포츠한국
- 소유, 가슴까지 훅 파인 드레스 입고 애플힙 뒤태 자랑 '발랄 섹시미' - 스포츠한국
- 효민, S라인 드러낸 레깅스 핏…뒤태까지 섹시 - 스포츠한국
- 역대 2번째 ‘와이어 투 와이어→통합우승’, KGC는 전설이 됐다[초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윤준협 "새 도전 계속하는 이유? 간절하게 대중 앞에 서고 싶어" - 스포츠한국
- 효연, 발리서 뽐낸 물오른 비주얼…볼륨감 넘친 브라톱 룩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