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위해 건강 회복 프로젝트‥내조퀸의 놀라운 솜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남편 건강 회복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김다예는 5월 9일 개인 SNS 계정에 "오늘부터 시작한 남편 건강 회복 프로젝트!!(아내의 다이어트). 건강한 식단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나른한 오후도 컨디션이 좋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다정히 붙어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에는 김다예가 손수 준비한 건강식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다희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남편 건강 회복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김다예는 5월 9일 개인 SNS 계정에 "오늘부터 시작한 남편 건강 회복 프로젝트!!(아내의 다이어트). 건강한 식단으로 하루를 시작하니 나른한 오후도 컨디션이 좋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 김다예는 "구운 야채 두부 삼치구이 토마토 그리고 사과 오이 샐러리 주스. 점심은 바쁜 일정에 각자 밖에서 먹거나 거르다보니 아침 저녁이라도 건강식으로 만들어서 식사하려고 한다"면서 "건강 잃으면 다 잃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건강이 최고 #무병장수 #수다부부 #건강식 #100세시대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다정히 붙어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박수홍은 아내의 사랑을 듬뿍 받아서인지 미소가 한층 더 밝아보여 인상적이다. 이어서 공개된 사진에는 김다예가 손수 준비한 건강식이 담겼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23세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21년 7월 혼인신고를 했고,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김다예는 박수홍과 함께 '편스토랑'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등에 출연 중이다. (사진=김다예 SNS)
뉴스엔 장다희 diamond@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 돌파 ‘닥터 차정숙’ 크론병 묘사 논란…방심위 민원+게시판 폭주[종합]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