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주임 같다"…교복 입은 유재석, 시청자들과 티키타카 케미 ('플레이유 레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 시청자들과 랜선 티키타카를 뽐냈다.
9일 공개되는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에서는 고3 수험생으로 첫 라이브를 시작했던 유재석이 재수생을 거쳐 명문대생으로 등장한다.
매주 유재석과 '유'들의 차진 티키타카가 펼쳐지는 '플레이유 레벨업'의 다음 라이브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 시청자들과 랜선 티키타카를 뽐냈다.
9일 공개되는 '플레이유 레벨업: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에서는 고3 수험생으로 첫 라이브를 시작했던 유재석이 재수생을 거쳐 명문대생으로 등장한다. 시즌1보다 한층 확장된 세계관 속에서 '유'들의 선택을 바탕으로 매회 유재석이 성장해가는 과정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에는 어떤 미션을 받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라이브에서 박세미, 그렉, 클라씨 혜주, '사내뷰공업' 채널의 김소정 등 다양한 스타와 크리에이터들이 깜짝 등장했던 터라 3회 라이브에서 또 어떤 반가운 얼굴이 등장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페이지 빌런 공략집을 통해 '딜러, 공격력, 무기'라는 키워드로 이번 빌런을 예고, 유재석 앞에 새롭게 나타날 빌런의 정체도 궁금증을 자아내며 한층 흥미진진한 빌런 퇴치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지난 첫 라이브부터 유재석과 '유'들은 남다른 입담과 실시간 채팅으로 '갓벽' 하모니를 만들며 웃음을 자아냈다. '빌런이 사는 세상'에 떨어져 고등학생이 된 유재석이 교복을 입고 등장하자, '유'들이 "학생주임, 부장님 같다"는 채팅을 쏟아내며 유재석을 피식 웃게 한 것. "아직 교복 소화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던 유재석은 '유'들의 반박 세례에 결국 복학생 느낌이라며 합의(?)에 들어가기도. 또 2회 라이브에서 재수생 신분이 된 유재석이 공부는 제쳐두고 수다 모드에 돌입하자, '유'들은 곧바로 "공부나 해"라는 '돌직구' 채팅을 전했다. 이에 유재석도 지지 않고 반말 모드에 돌입, "너도 일해"라고 외치며 평일 오후 라이브에 집중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팩트 폭격'을 시전해 폭풍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과 '유'들의 이심전심, 일심동체 케미도 또다른 재미를 낳고 있다. 지난 라이브에서 유재석이 이전에 퇴치했던 빌런을 아군으로 소환했는데, 소환수가 한 NPC(Non-Player Character)와 묘한 설렘 기류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들의 투샷을 지켜보던 유재석이 "내가 소환했는데 사랑을 찾게 됐다. 둘이 함께 있는 모습만 봐도 기분이 좋다"고 말하자 시청자들도 "하트시그널 찍는 것 같다"고 거들며, 모두가 함께 흐뭇해하는 이색적인 상황이 펼쳐졌다.
매주 유재석과 '유'들의 차진 티키타카가 펼쳐지는 '플레이유 레벨업'의 다음 라이브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오는 9일 오후 3시에 진행될 3회 라이브는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카카오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티빙 3개 플랫폼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실시간 채팅과 투표를 통해 유재석과 보다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유 레벨업'은 유재석과 시청자 '유'들이 각양각색의 전략과 수단을 총동원해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실시간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유재석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지난해 인기를 끈 시즌1의 매력에 매회 이어지는 세계관 스토리를 새롭게 더해, 빌런을 퇴치하고 유재석을 성장시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남편 강권으로 '지적 징애' 판정 받은 아내, "나를 굳이 왜? 남편이 원망스럽다"('결혼지옥')
- [SC이슈]김소연, ♥이상우 보일러 가스라이팅 논란 해명…"건강 챙겨주는 남편"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