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민주당 지역위, 현안 해결 모색 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곡성군이 지난 8일 곡성군청에서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를 진행했다.
이날 당정협의회 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의 주요 당직자와 군청 실·과·소장 39명이 참석해 2024년 국비 확보와 지역현안의 해결방안을 모색했으며 주요 현안사업 11건과 건의사업 3건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함께 논의하며 소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년도 국비 확보 ‘잰걸음’
이날 당정협의회 회의에는 더불어민주당의 주요 당직자와 군청 실·과·소장 39명이 참석해 2024년 국비 확보와 지역현안의 해결방안을 모색했으며 주요 현안사업 11건과 건의사업 3건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함께 논의하며 소통했다.
군은 남부권 광역관광개발사업, 섬진강 동화정원 조성사업, 곡성 운곡특화농공단지 조성사업, 신규 생활폐기물 처리시설 설치사업,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 조성사업, 곡성 압록-오지 국도17호선 도로시설 개량공사 등 주요 현안사업과 건의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또한 국비 지원을 위한 당 차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요청하며 해당 사업들이 지속적인 지역 발전과 지역사회 번영에 큰 기여를 할 것임을 강조했다.
서동용 위원장은 “오늘 협의회는 곡성군의 발전을 위해 모두가 함께 노력하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진행됐다“며 ”현안사업의 시급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건의한 사업에 대해 국회 및 중앙부처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국비 확보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철 곡성군수는 “오늘 협의회에서 논의된 안건들 외에도 앞으로 더 긴밀하게 소통하고 협조해 군민이 더 행복한 곡성을 위해 함께 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곡성)|양은주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외제차로 효도 플렉스…母 함박웃음 [DA★]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심형탁♥사야, 데이트 중 눈물바다 “나 좀 살려주세요”(조선의 사랑꾼)[TV종합]
- 문상훈, 생일날 깜짝 발표…5월 말 비연예인과 결혼[전문]
- 김준호, 예비 장모님에게 저지른 충격적인 실수는?(돌싱포맨)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