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배후수요 갖춘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 분양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일건설㈜이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지하철과 가까우며 계양구와 부평, 부천을 잇는 아나지로와 바로 인접해 있고, 경인고속도로로 접근이 가능한 부평IC와 급행 버스 운행 전용 정류장(BRT정류장), 외곽 순환도로 접근이 쉽다.
홈플러스와 이마트가 인근에 있고 계양구청도 인접하다.
한편,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의 홍보관은 인천시 계양구에서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일건설㈜이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은 효성동 일원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59~84㎡, 총 1440가구 대단지로 조성된다.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 주변으로 정비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일대는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계양더프리미어’가 입주했고, ‘힐스테이트자이계양’이 입주 예정이며, 사업지 인근으로 재개발, 재건축이 여럿 추진중이다. 특히 계양 테크노밸리 공공주택지구 1공구가 3기 신도시 중 최초로 착공되어 계양구에 분양되는 아파트의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지는 분위기다.
또, 지하철과 가까우며 계양구와 부평, 부천을 잇는 아나지로와 바로 인접해 있고, 경인고속도로로 접근이 가능한 부평IC와 급행 버스 운행 전용 정류장(BRT정류장), 외곽 순환도로 접근이 쉽다.
생활 편의성도 빼놓을 수 없다. 홈플러스와 이마트가 인근에 있고 계양구청도 인접하다. 단지 바로 옆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있는 체육공원이 예정되어 있으며 아나지공원, 효성공원, 이촌 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근거리에 자리한다.
분양 관계자는 “신 주거중심지가 될 위치에 들어서며 탄탄한 배후수요가 예정되어 있어 단지에 대한 관심이 크다”며 “최고 35층의 1,440가구 대단지에 맞는 우수한 상품을 구성하여 랜드마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일풍경채 인천 계양의 홍보관은 인천시 계양구에서 운영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취임 1년] "민간·기업·시장 중심 경제전환 긍정"…여야 협치는 과제로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사설] 알뜰폰 보조금 의존 우려된다
- [박재민 교수의 펀한 기술경영]〈364디지털 레이싱
- [에듀플러스]일상생활 속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 [에듀플러스]유튜브로 뉴스 접하는 사회, 청소년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선택 아닌 필수
- [김장현의 테크와 사람]〈27〉다중 위기의 시대
- [기고]전자파 이용 정보획득 기술
- [사설]AI 디지털교과서, 공교육 혁신 전환점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