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101나우' 라이브 콘텐츠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공대선)이 커리어 관련 최신 트렌드 이슈를 다루는 'Next 커리어를 만드는 사람들의 지금 이야기 101Now(101나우)'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 콘텐츠 '101나우'는 커리어와 연관된 시의성과 이슈성이 있는 주제로 관련 업계 연사들의 경험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글로벌 온라인 클래스 구독 플랫폼 클래스101(대표 공대선)이 커리어 관련 최신 트렌드 이슈를 다루는 'Next 커리어를 만드는 사람들의 지금 이야기 101Now(101나우)' 라이브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 콘텐츠 ‘101나우’는 커리어와 연관된 시의성과 이슈성이 있는 주제로 관련 업계 연사들의 경험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다. 현재까지 참여 신청한 회원은 1만5천명 이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클래스101 회원이면 구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라이브로 시청 가능한 만큼 평소 커리어에 대한 고민이 많았거나 새로운 인사이트 및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찾았던 회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진행되는 101나우 라이브는 최근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챗GPT를 주제로 구성됐으며, 매주 화요일 8시 여러 직군의 연사들이 참여해 어떻게 AI와 챗GPT를 바라보고, 업계에서 활용하고 있는지 생생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9일에는 ▲팬덤퍼널 CEO&Founder 김윤경, 다가오는 16일과 23일 화요일에는 ▲뤼튼 ML 엔지니어 김유빈 ▲핵클 Data Scientist 권현진 연사의 특강이 예정돼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업계 및 커리어를 가진 연사들로 라인업을 완성해 나갈 계획이다.
클래스101 101Now 담당자는 “커리어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각 주제별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101나우’를 기획했으며, 기획 의도에 맞게 최근 가장 이슈인 AI와 챗GPT로 준비하게 됐다”며, “업계가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101나우’를 통해 자신의 커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와 정보들을 얻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래스101, 어린이 신체·감수성 발달 돕는 ‘핑크퐁 콘텐츠’ 공개
- 클래스101, 라이브 심리 상담소 진행
- 클래스101, 총 상금 1천만원 '부업 챌린지' 진행
- 클래스101, '이모티콘 챌린지' 진행
- 클래스101, '무한PASS' 기획전…연간 구독 27% 할인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