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새 프로필 공개 '시크한 분위기'

김선우 기자 2023. 5. 9. 16: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일우가 시크한 분위기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9일 정일우의 소속사 스튜디오252 공식 SNS 계정에는 정일우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풍기는 새 프로필이 업로드됐다.

모노톤의 사진 속 정일우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이지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색 니트를 입은 사진에서는 무결점의 피부와 부드러운 미소를 뽐낸다.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배우 정일우는 MBN '보쌈 - 운명을 훔치다', '굿잡'에서 캐릭터의 매력과 상대 배우와의 케미를 높이며 시청률을 견인하는가 하면 액션, 코믹 연기까지 섭렵하며 농익은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가을 개봉했던 영화 '고속도로 가족'에서는 파격적인 변신으로 관객들에게 이제껏 보지 못한 정일우의 새로운 얼굴을 선보여 호평받았다. 이러한 호평은 일본 열도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4월 말 일본에서도 개봉해 '고속도로 가족'의 관람평이 SNS에 이어지고 있는 것. 정일우는 개봉을 기념해 일본 원정 무대인사를 떠나 일본 관객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또한 정일우는 전 세계 여행자들의 로망 뉴질랜드에서 투어리스트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가이드북에는 없는 하늘길 여행을 떠나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떴다! 캡틴 킴'(가제)에 투어리스트로 합류해 촬영 중으로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