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2차 예고 조회수 931만↑…6월 개봉에 인기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2차 예고편 공개 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더욱 혁신적인 로봇 군단의 등장, 더 커진 스케일의 볼거리를 담은 2차 예고편 공개 이후 쏟아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사전 반응으로 극장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이 2차 예고편 공개 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입증하고 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감독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은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 더욱 혁신적인 로봇 군단의 등장, 더 커진 스케일의 볼거리를 담은 2차 예고편 공개 이후 쏟아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사전 반응으로 극장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달 27일(목) 전세계 동시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새로운 로봇 군단 맥시멀의 등장, 확장된 세계관, 거대한 액션 스케일로 글로벌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포털 사이트와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SNS 등 여러 온라인 매체를 뜨겁게 달군 2차 예고편은 누적 조회수 931만 6102회(5월8일 기준)를 돌파하며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입증했다.
매 작품 끊임없이 변화하는 획기적인 로봇 캐릭터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 온 '트랜스포머'는 오는 6월 국내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