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불안정하지만 짜릿" 미란이, 첫 정규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미란이(MIRANI)가 첫 정규앨범 '더 드리프트'(The Drift)를 9일 선보인다.
더블 타이틀곡 '배드 보이'(BAD BOY)와 '캔디'(Candy)를 포함해 '아스팔트', '1, 2, 3 고 슛'(1, 2, 3 Go Shoot), '와우'(WOW), '야', '인털루드'(Interlude), '메이크 유 마인'(Make U Mine), '시험해', '니가 싫어' 등 총 11개의 트랙을 수록한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 타이틀곡 ‘배드 보이’(BAD BOY)와 ‘캔디’(Candy)를 포함해 ‘아스팔트’, ‘1, 2, 3 고 슛’(1, 2, 3 Go Shoot), ‘와우’(WOW), ‘야’, ‘인털루드’(Interlude), ‘메이크 유 마인’(Make U Mine), ‘시험해’, ‘니가 싫어’ 등 총 11개의 트랙을 수록한 앨범이다.
미란이는 ‘불안정하지만 짜릿한 감정’을 담은 곡들을 앨범에 엮었다. 피처링 아티스트로는 빅나티, 릴러말즈, 쿠기, pH-1, 블라세, 수민, 레이 아미 등이 나섰다.
미란이는 앨범 발매에 앞서 빅나티와 협업한 ‘배드 보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 트렌디한 비트와 거침없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신곡 음원 일부을 배경으로 사용한 영상에는 미란이가 의문의 여성들에게 끌려가는 장면이 포함돼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함께 공개한 앨범 프리뷰 영상에는 소속사 앳 에어리어 동료인 던이 출연했다. 영상에서 던은 ‘캔디’를 감상한 뒤 “너무 좋다. 사람들이 이 노래로 안무 영상을 찍고 싶어 할 것 같다”고 언급하며 미란이에게 힘을 실었다.
미란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숨 걸었다” 사퇴 거부한 태영호
- 서울대·의대 가려면 강남에?.. 합격자 '수도권' 쏠림 심각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기름 찾아 9m 삽질'…송유관 옆 모텔 빌려 땅굴 판 절도단
- "화장실 같이 못 써"...'갑질 누명' 혼성기동대 여경들 전출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