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에리바 투어링 530 어반'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mer의 공식 딜러사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국내 최초로 'Eriba Touring 530 어반 모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Eriba Touring 530 어반 모델은 소형 카라반임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을 만큼 공간의 활용도가 우수하며 높은 주행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Hymer의 공식 딜러사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국내 최초로 'Eriba Touring 530 어반 모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캠핑에서 번거로움은 카라반으로 캠핑할 때에도 분명 있기는 하지만, 비교적 설치하는 데에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가족, 친구, 지인들과의 캠핑에 시간을 더 쏟을 수 있는 장점에 많은 캠핑족들이 카라반을 선택한다.
60년의 역사를 지닌 유럽 소형 카라반 브랜드 하이머의 스테디 모델인 에리바 투어링은 낮은 중량과 컴팩트한 사이즈, 항공 공학을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Eriba Touring 530 어반 모델은 소형 카라반임에도 불구하고 넉넉한 내부 공간으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을 만큼 공간의 활용도가 우수하며 높은 주행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또 높이 230cm 지하주차장에도 보관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이고 편리하며, 팝업 루프를 펼치면 실내 높이를 198cm까지 높일 수 있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후면 수납 도어가 있어 많은 캠핑 용품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hymer 본사에서 직접 수입한 카라반인 만큼 정식적으로 수입하는 부품으로 꾸준한 AS를 보장받을 수 있어 관리 및 유지면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각자의 개성을 담아 내외부를 꾸밀 수 있고 갑자기 비가 오거나 강풍이 불어도 걱정없이 편안하게 사계절캠핑을 즐길 수 있다 보니 많은 캠퍼들이 황금연휴를 맞아 카라반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며 "이번 2023 코리아 캠핑카쇼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하이머 카라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리바 투어링530 어반 모델은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