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훈→세븐→양정원, 5월 품절대열 합류한 스타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년 중 가장 많은 커플이 부부의 연을 맺는 5월, 스타들 또한 줄줄이 품절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다.
앞서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도 뒤늦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8일 양정원의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6일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식을 올렸다"며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척,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1년 중 가장 많은 커플이 부부의 연을 맺는 5월, 스타들 또한 줄줄이 품절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겸 배우 문상훈은 9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문상훈은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이라며 "5월 말 가족들을 모시고 작은 규모로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상훈은 비연예인과 결혼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해 그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며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문상훈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D.P.' 등 다수의 작품에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또 채널 빠더너스를 운영하며 '한국지리 일타 강사' 부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서 필라테스 강사 겸 배우 양정원도 뒤늦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8일 양정원의 소속사 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6일 양정원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식을 올렸다"며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척,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같은 날 양정원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웨딩 화보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양정원은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양정원은 "예쁜 결혼식을 치를 수 있게 주변에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셨다"며 "비 내리는 주말 시간 내서 소중한 걸음 해주신 분들, 멀리서 축하해 주신 분들, 그리고 늘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가수 세븐은 배우 이다해와 8년 연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 6일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은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하객 라인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 2NE1 출신 씨엘, 공민지, 산다라박 등 YG엔터테인먼트 패밀리부터 소유진, 백종원, 김준호, 김지민, 박기량 등 다수의 셀럽들이 예식에 참석했다.
결혼식 이후 세븐은 이다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너무나 큰 축복 속에 결혼식 잘 마쳤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문상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봉원 "딸이 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박미선 의견은? - TV리포트
- 女 스타, 살쪘다는 이유로 맞았다 - TV리포트
- 송가인, 돈 얼마나 많으면...'외제차' 선물로 플렉스 - TV리포트
- 너무 쉽게 성공한 배우...신세 한탄 - TV리포트
- 이혼 4개월 만...공개 연애 시작한 인기 가수 - TV리포트
- 55세 엄정화의 '몸매 관리' 루틴 - TV리포트
- 재혼한 송중기, 진짜 경사났다 - TV리포트
- '슬의생' 곽선영, 사실 유부녀였다 - TV리포트
- 걸그룹 멤버가 '양성애자'라 고백하고 들은 비난 - TV리포트
- 로코퀸, 성형중독 의혹...몰라보게 달라져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