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 전남 8호 나눔명문기업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가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고 9일 밝혔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는 지난 2004년부터 전남 사랑의열매를 통해 72억 원 이상을 기부했다.
최헌규 한빛원자력본부장은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스1) 최성국 기자 =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가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했다고 9일 밝혔다.
나눔명문기업은 1억원 이상을 기부했거나 3년 이내 기부를 약정한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사회문제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하는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는 지난 2004년부터 전남 사랑의열매를 통해 72억 원 이상을 기부했다. 한빛원자력봉사대를 통한 봉사활동과 장학금 지원, 차량 지원,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헌규 한빛원자력본부장은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극 전남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베푸는 기업에 감사하다. 따뜻함이 더욱 많은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tar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병만 씨가 돈 다 잃을까 봐 불안"…'사망보험 20개 가입' 김병만 전처의 문자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