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퍼즐’, 6월 13일 첫방...출연진 실루엣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퀸덤 퍼즐'이 오는 6월 13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엠넷 예능프로그램 '퀸덤 퍼즐'이 두 번째 티저 영상과 함께 첫 방송 날짜를 알렸다.
'퀸덤 퍼즐'은 오는 6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글로벌 K팝 팬들을 찾아간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을 사로잡는 K팝 아티스트들이 모인 만큼, '퀸덤 퍼즐' 첫 방송에 어느 때보다 많은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넷 예능프로그램 ‘퀸덤 퍼즐’이 두 번째 티저 영상과 함께 첫 방송 날짜를 알렸다. ‘퀸덤 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각각 퍼즐처럼 맞춰 걸그룹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K팝 원탑 솔로 아티스트 소녀시대 태연이 MC를 맡는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MC 태연을 중심으로 출연진의 실루엣이 공개됐다. 출연자들은 다양한 포즈의 실루엣으로 각각의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이와 같이 ‘퀸덤 퍼즐’은 그룹이 아닌 개인 경연을 기반으로 하며 걸그룹 멤버들이 다양하게 조합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퀸덤 퍼즐’은 오는 6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글로벌 K팝 팬들을 찾아간다. 국내를 넘어 글로벌을 사로잡는 K팝 아티스트들이 모인 만큼, ‘퀸덤 퍼즐’ 첫 방송에 어느 때보다 많은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퀸덤 퍼즐’ 공식 라인업은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는 오는 18일, 25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