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이은지, 공유도 깜짝 놀랄 변신 (‘지락실2’)
안유진, 이영지, 미미 그리고 이은지가 한류 열풍을 일으켰던 드라마 캐릭터로 돌아온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은 이은지, 미미, 이영지 그리고 안유진의 총전연색 매력을 담은 두 가지 버전의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치는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지난 시즌1에서 멤버들의 폭소 만발 케미와 저세상 텐션으로 온오프라인을 발칵 뒤집었던 만큼 이번 시즌에도 지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K-드라마 왕국 멀티버스 세계관에 입성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시선을 끌어당긴다. 카페 유니폼과 커트 머리 가발을 장착해 ‘커피프린스 1호점’ 고은찬으로 변신한 안유진, ‘도깨비’ 지은탁의 빨간 목도리에 웃을 때 코를 찡긋거리는 표정을 제대로 살린 이은지, ‘SKY 캐슬’ 김주영의 카리스마 있는 비주얼과 달리 발음이 좋지 않은 미미가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영지는 어딘가 물음표를 자아내고 있다. 소라빵 머리와 퍼를 두른 이영지는 ‘꽃보다 남자’ 구준표를 연상케 하지만 이은지는 ‘응답하라 1988’ 라미란을 언급해 웃음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예고 영상에서는 더 정신없어진 멤버들의 하이텐션이 엿보인다. 발리와 핀란드의 날씨처럼 더운 맛부터 차가운 맛까지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안겨줄 멤버들의 활약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tvN ‘뿅뿅 지구오락실2’는 오는 12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