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2023년형 보디드라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YC가 기능성 쿨웨어 '2023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잠옷·홈웨어, 이너웨어 등 전년 대비 77개 품목을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했다.
회사 측은 "바캉스와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쾌적하면서도 베이직한 이지웨어 스타일과 잠옷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더욱 다양해진 보디드라이 제품으로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내기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 잠옷·홈웨어, 이너웨어 등 전년 대비 77개 품목을 추가해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했다. 고급 냉감원사를 특수 제작해 일반 면소재에 비해 냉감율이 높다. 피부와 접촉 시 시원한 느낌을 유지해주고, 습기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준다.
에코 쿨 셋업은 오버핏 반팔과 하프 팬츠 세트로 구성된 데일리웨어다. 옥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재 소로나 원단을 사용한 에코 쿨링 제품으로 빠르게 땀을 건조시켜주는 퀵드라이 기능을 접목했다. 쿨썸어웨어는 끈나시와 반바지 세트 제품으로, 체형에 맞는 밴딩 스타일로 제작했다. 흡수 속건 기능에 매쉬 스판 소재로 통기성이 좋다.
회사 측은 “바캉스와 여행 등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쾌적하면서도 베이직한 이지웨어 스타일과 잠옷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더욱 다양해진 보디드라이 제품으로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내기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외제차로 효도 플렉스…母 함박웃음 [DA★]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심형탁♥사야, 데이트 중 눈물바다 “나 좀 살려주세요”(조선의 사랑꾼)[TV종합]
- 문상훈, 생일날 깜짝 발표…5월 말 비연예인과 결혼[전문]
- 경찰 찾은 고두심 “보이스피싱 당할 뻔했다”(고두심이 좋아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