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독립영화협회, 독립영화 쇼케이스 개최…'피아노 프리즘' 상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독립영화협회가 오는 5월 16일 19시 '198회 독립영화 쇼케이스'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오재형 감독의 '피아노 프리즘'을 상영하며 상영 후에는 관객과의 만남이 진행된다.
독립영화 쇼케이스는 한국독립영화협회와 서울영상위원회가 주최하며 2007년부터 독립영화 제작 및 배급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어온 상영회이다.
2022년 독립영화 쇼케이스의 자세한 상영 소식은 한국독립영화협회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한국독립영화협회가 오는 5월 16일 19시 '198회 독립영화 쇼케이스'를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오재형 감독의 '피아노 프리즘'을 상영하며 상영 후에는 관객과의 만남이 진행된다.
'피아노 프리즘'은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영화 감독이자 미술가인 창작자 오재형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이다. 시청각장애인이 함께 볼 수 있는 배리어프리 방식으로 제작된 영화로 상영 후 관객과의 만남에서는 수어통역을 제공한다. 이 작품은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독립영화 쇼케이스는 한국독립영화협회와 서울영상위원회가 주최하며 2007년부터 독립영화 제작 및 배급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어온 상영회이다. 개봉 예정인 독립영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의 한국 독립영화를 소개하며 영화 제작일지와 비평 등이 수록된 도서를 발간한다.
2022년 독립영화 쇼케이스의 자세한 상영 소식은 한국독립영화협회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심장' 컴백? 마냥 즐겁지 않아"…강호동이 털어놓은 심경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이제 뱃속 8개월, 군 문제는 너무 먼 이야기"
- 태양, ♥민효린만을 위한 열창 후 로맨틱 포옹…세상 달달한 부부
- 빠더너스 문상훈, 생일날 결혼 발표 "예비신부? 여러분처럼 평범한 분"
- 인피니트, 5년만에 완전체 활동 …리더 김성규 '인피니트 컴퍼니' 설립
- '슈퍼스타K 2' 김지수 근황…이발사 변신 "바버샵 운영 중"
- 김소연, 난데없는 가스라이팅 논란에..."표현이 부족했다" 직접 해명
- '데뷔 27년차' H.O.T, 완전체 회동..."막내 이재원이 큰일 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