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소유 "'프듀 48' 사제지간 이채연, 같이 방송하면 편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시탈출 컬투쇼' 소유가 '프로듀스 48'에서 사제지간으로 호흡을 맞췄던 이채연과 재회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가수 소유, 박시환, 이채연이 출연했다.
이날 소유는 이채연에 대해 "'프로듀스 48' 사제지간으로 있었다"고 인연을 밝혔다.
앞서 소유는 Mnet '프로듀스 48'(이하 '프듀 48')에서 트레이너로, 이채연은 참가자로 등장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두시탈출 컬투쇼' 소유가 '프로듀스 48'에서 사제지간으로 호흡을 맞췄던 이채연과 재회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가수 소유, 박시환, 이채연이 출연했다.
이날 소유는 이채연에 대해 "'프로듀스 48' 사제지간으로 있었다"고 인연을 밝혔다. 앞서 소유는 Mnet '프로듀스 48'(이하 '프듀 48')에서 트레이너로, 이채연은 참가자로 등장한 바 있다.
이채연은 소유와 재회에 대해 "저는 몰랐다. 현장에 와서 (소유의 출연을) 알았다"고 말했다.
소유는 "저는 알았다. 저번에도 같이 방송해서 편하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이채연은 "저도 너무 좋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