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초·중등생 대상 애슬레저 신제품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다르가 창립 8주년을 기념해 주니어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룩 '안다르 주니어'를 9일 공개다.
안다르 주니어는 8세부터 15세까지의 초등학생과 중학생 아이들을 위한 애슬레저 룩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젊은 부모 세대의 감각적인 니즈와 주니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철저하게 분석해 출시한 만큼 이번 주니어 제품들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다르가 창립 8주년을 기념해 주니어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룩 ‘안다르 주니어’를 9일 공개다.
회사 측은 젊은 부모들이 자신들의 취향과 스타일을 아이들과 함께 공유하는 ‘패밀리룩’ 트렌드가 이번 제품 출시에 힘을 실었다는 분석이다. 안다라는 주니어 영역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한층 더 강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안다르 주니어는 8세부터 15세까지의 초등학생과 중학생 아이들을 위한 애슬레저 룩이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기능성, 내구성이 특징이다. 세탁이 잦은 특성을 고려해 세탁과 건조 역시 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종류도 카라 티셔츠를 비롯해 레깅스, 스커트를 비롯해 스포츠 브라와 볼캡까지 총 20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주니어 에어리핏 카라 숏슬리브’가 있다. 남녀 공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젠더리스 제품으로 2023년 1월 기준 누적 판매량 168만 장을 기록한 에어리핏으로 제작한 카라 티셔츠다.
또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조거팬츠도 남녀용으로 대거 선보인다. ‘주니어 에어스트 스웻프리 조거팬츠’는 통기성과 시원한 접촉냉감성으 한여름에도 착용할 수 있다. ‘
안다르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젊은 부모 세대의 감각적인 니즈와 주니어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철저하게 분석해 출시한 만큼 이번 주니어 제품들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취임 1년] "민간·기업·시장 중심 경제전환 긍정"…여야 협치는 과제로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현대차, 울산공장에 2兆 투자…전기차 라인 확대 본격화
- 개인사업자 대출 고정관념 깬 카뱅 ...원리금 상환 규제 푼다
- 반도체 45개 미래핵심기술 청사진 제시…기술 확보 국가 역량 총결집
- LG그램, ‘슈퍼슬림’ 라인업 신설...초슬림 DNA로 위기 타파
- 알뜰폰에 돈푸는 이통사…회선당 보조금 27만원까지 늘려
- 대법원 가는 중기 아이디어 탈취 공방...신한카드-핀테크社 팍스모네 소송전
- 코로나 위기단계 조정 ‘코 앞’…경로 잃은 비대면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