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에리바 투어링530 어반` 출시

정래연 2023. 5. 9.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캠핑을 가는 여행객들이 많다.

국내 최초 출시된 첫 에리바 투어링530 어반 모델은 현재 이천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으며,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계절 캠핑의 정석 카라반..6월 8일부터 11일까지 '2023 코리아 캠핑카 쇼'서 선보여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캠핑을 가는 여행객들이 많다. 갑갑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캠핑은 대체불가한 매력을 가진다.

캠핑의 인기와 함께 계절, 날씨와 상관 없이 사계절캠핑이 가능한 카라반에 대한 캠핑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Hymer 공식딜러사 (주)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가 국내 최초로 Eriba Touring 530 어반 모델을 선보여 주목 받는다.

60년의 역사를 지닌 유럽 소형 카라반 브랜드 하이머에서 선보이는 에리바 투어링은 낮은 중량과 컴팩트한 사이즈, 항공 공학을 접목시킨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 모델이다.

이번에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Eriba Touring 530 어반 모델은 설치하는데 오랜 시간을 필요로 하지 않아 가족, 친구, 지인들과의 캠핑에 더욱 많은 시간을 온전히 쏟을 수 있으며, 소형 카라반임에도 불구하고 적지않은 내부 공간으로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230cm 지하주차장에 보관이 가능해 편리하며, 팝업 루프를 펼치면 실내 높이를 198cm까지 높일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와 함께 후면 수납 도어를 장착해 날이 갈 수록 늘어나는 수 많은 캠핑용품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간편한 캠핑 준비를 돕는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20cm 길어진 커플러와 오버런디바이스를 통해 높은 주행 안정성을 자랑하며 크롬 패키지를 장착해 시안성을 높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심미성도 높였다는 평을 받는다.

국내 최초 출시된 첫 에리바 투어링530 어반 모델은 현재 이천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으며, 오는 6월 8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