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팝업 스토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소설로 시작해 현실에서도 '활자 아이돌 팬덤'을 구축한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이 5월 11일부터 더 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W북스와 다온크리에이티브, 카카오페이지가 공동으로 준비하는 데못죽 팝업스토어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개최된다.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는 KW북스는 자체 굿즈샵인 KW스토어 공식 SNS를 통해 데못죽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소설로 시작해 현실에서도 '활자 아이돌 팬덤'을 구축한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이하 데못죽)'이 5월 11일부터 더 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데못죽은 21년 1월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웹소설로서, 신드롬이라 불릴 정도로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카카오페이지에서 같이보기 4.2억명을 달성했고(23년 4월 기준) 22년 8월 웹툰 역시 성공적으로 런칭하면서 현재 장르소설을 대표하는 슈퍼아이피로 성장했다. KW북스와 다온크리에이티브가 공동 제작하고 있는 데못죽 웹툰은 5월 중 2부를 선보인다.
KW북스와 다온크리에이티브, 카카오페이지가 공동으로 준비하는 데못죽 팝업스토어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더 현대 서울에서 개최된다. 작품을 서비스하고 있는 KW북스는 자체 굿즈샵인 KW스토어 공식 SNS를 통해 데못죽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포토존과 전시는 물론 신규 일러스트와 여러 컨셉 굿즈가 공개되며, 인형, 향수, 컨셉 포토카드, 바인더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은 굿즈 역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계자는 "데못죽은 작가뿐 아니라 팬들이 함께하여 탄생한 작품'으로, '더현대 서울X데뷔 못하면 죽는 병 팝업스토어'에서는 팬들이 테스타와 함께하는 실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현장에서 여러 캐릭터들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KW스토어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대 라이더, 스쿨존서 어린이 치고도 "재수 없네"…아동은 두개골 함몰
- 안영미, 美원정출산 논란에…"딱콩 이제 8개월, 벌써 군대 얘기라니"
- 아들 옷 바꾸려다가…`美 총기참변` 변호사·의사 한인가족
- 남편시신 1주일간 집안에 방치한 여성…"하나님이 부활시켜 줄 것"
- ‘재단 운영’이라던 文 평산책방, 영수증엔 ‘대표자 문재인’…김경율 직격탄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