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할인 출시
채제우 기자 2023. 5. 9. 14:55
SK텔레콤은 자사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우주패스 라이프(life)’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를 보지 않고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월 1만450원짜리 유료 서비스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우주패스 라이프’의 가입자는 월 9900원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서,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아마존 등에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 월 1만450원 ‘우주패스 올(all)’에도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이 추가됐다.
SK텔레콤은 우주패스 첫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쿠폰 이용 고객 중 추첨으로 뽑힌 9명에게 인당 9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준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컴퍼니(CO)담당은 “연말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처를 100개 이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AI의 숨겨진 아버지가 게임이라고? [테키타카]
- 생리대까지 벗어 보여줬는데...알고 보니 마약 탐지 장비 오류
- “1700만원에 눈색깔 바꿔”... 美서 인기몰이 ‘이 성형’, 부작용도 1위
- 트럼프 장남, 우크라의 미사일 거리 해제에 “아버지 집권 전에, 3차 대전 일으키려고” 비난
- 팔레스타인전 앞둔 홍명보 “방심은 금물... 결승전이란 각오로 임할 것”
- 조현우 “예전보다 선수단 분위기 훨씬 좋아... 한국 축구 더 기대돼”
- 尹 “미·중과 긴밀 협력… 둘 중 선택해야 하는 문제 아니다”
- 감사원, 文정부 사드 배치 고의 지연 혐의 확인… 정의용 등 4명 수사 요청
- 엘리베이터에도 있다... 일본은 어쩌다 ‘의자 왕국’이 됐나 [글쓰는 닥터]
- [오늘의 운세] 11월 19일 화요일 (음력 10월 19일 丁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