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다기능 ‘23L 올인원 광파 오븐’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은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다기능 멀티 오븐 '23L 올인원 광파 오븐(모델명: EON-C201F·C202F)'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23L 올인원 광파 오븐은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와 비슷하지만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 광파오븐, 광파그릴 등 총 45종의 자동요리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매직은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기능까지 이용 가능한 다기능 멀티 오븐 ’23L 올인원 광파 오븐(모델명: EON-C201F·C202F)’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23L 올인원 광파 오븐은 크기는 가정용 전자레인지와 비슷하지만 에어프라이, 전자레인지, 그릴, 토스트 등 다양한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듀얼 히든 광파 그릴의 원적외선이 고르게 열을 전달하며, 후면 히터에 컨벡션 열풍이 더해져 음식을 빠르고 고르게 조리한다. 일반 오븐과 달리 360도 회전식 턴테이블 방식을 적용했다.
활용도가 높은 전자레인지 기능도 지원한다. 최대 800W 고주파 출력으로 간편식 자동조리부터 쾌속해동까지 사용자 취향과 상황에 따라 조리가 가능하다. 30초 버튼으로 손쉽게 조리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5단계 출력 설정으로 상황별 맞춤 조리가 가능하다. 무게별 해동 기능을 지원해 다이얼로 간편하게 무게만 설정하면 해동 시간이 자동으로 설정된다.
에어프라이, 광파오븐, 광파그릴 등 총 45종의 자동요리를 지원한다. 모바일 쿡북을 제공해 레시피대로 재료만 준비하면 간편식부터 바비큐, 감바스, 훈제오리구이, 크로크무슈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대기전력 1W 미만 친환경 에코(ECO) 가전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수동으로 디스플레이를 끌 수 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취임 1년] "민간·기업·시장 중심 경제전환 긍정"…여야 협치는 과제로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글로벌 시험인증 강자 美 UL, 평택에 ‘전기차 배터리’ 거점 세운다
- 쇼호스트부터 패션모델까지…유통가, 가상인간 마케팅 ‘인기’
- TDF 연금자산 ‘10조원’ 돌파…디폴트옵션 도입 효과
- [ET테크리더스포럼]강사윤 패키징학회장 “반도체 고객 다변화...패키징으로 대응해야”
- 인텔리안테크, 총4.6조원 EU 위성통신 구축시장 ‘도전장’
- NHN페이코, 사장님 모셔라...사업자대출 비교서비스 출사표
- [에듀플러스 이공계기획]<6>환경·에너지학과 “고려대 합격점 1위…대학별 양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