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꽃보다 트롯맨’ 구준표 된다‥금잔디는 민수현(불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첫 연기에 도전한다.
무엇보다 '불트' 서울 공연에서는 '트롯맨'(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첫 연기 도전에 나선, 화제의 막장 시트콤 '꽃보다 트롯맨' 1편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불타는 트롯맨’ TOP7이 첫 연기에 도전한다.
5월 9일 방송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에서는 지난 4월 29일, 30일 올림픽 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된 전국투어 콘서트-서울 공연 실황이 단독 중계된다.
무엇보다 ‘불트’ 서울 공연에서는 ‘트롯맨’(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첫 연기 도전에 나선, 화제의 막장 시트콤 ‘꽃보다 트롯맨’ 1편이 공개됐다. ‘꽃보다 트롯맨’은 각 계열사 낙하산 재벌 2세가 모인 가상의 광고 회사 ‘불트 기획’을 배경으로, F4 리더 손준표(손태진)와 신입 여직원 민잔디(민수현)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다.
손태진-김중연-박민수-공훈은 ‘불트 기획’을 쥐락펴락하는 F4 멤버, 민수현은 손준표와 러브라인을 이루는 민잔디 역, 신성은 손준표를 짝사랑하는 신예리 팀장 역, 에녹은 꽃미남 정녹 본부장 역으로 활약했다. 특히 젠틀맨 이미지 손태진은 반전 시건방 연기로, 신성과 민수현은 능청스러운 여장 연기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외에도 남승민-김정민-이수호 등이 샤방샤방 꽃미모를 자랑하는 ‘불트 기획’ 여사원 역을 맡아, 깨알 신스틸러 연기를 펼쳤다.
특히 ‘꽃보다 트롯맨’ 1편에서는 사내 라이벌 손준표와 정녹이 신경전을 벌이는 상황에서 판소리 전공자 신입사원 민잔디가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과연 13인의 트롯맨 중 연기력 TOP1에 오를 사람은 누구일지, 앞으로 열리는 콘서트마다 ‘꽃보다 트롯맨’의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민수현-김중연-박민수가 3인조 걸그룹 ‘오렌지캬라멜’로 변신, 앙증맞은 핑크색 의상과 커다란 리본을 머리에 두른 채 ‘마법소녀’를 열창한 현장도 담긴다. 세 사람은 앙증맞은 표정과 깜찍한 웨이브 댄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입틀막 충격 함성’을 이끌어냈다.
그런가하면 ‘꽃보다 트롯맨’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박민수가 ‘양갈래 머리’ 민잔디로 분장한 민수현을 향해 “먹고 살기 힘들지? 오늘 소주 한 잔 할래?”라고 위로 아닌 위로를 건네는가 하면, 신성이 여장한 자신의 모습을 보며 “친누나 얼굴이랑 똑같다”고 증언하는 현실 자각 타임이 포착돼 배꼽을 잡게 했다.
제작진은 “TOP7과 식스맨이 능청스런 연기를 펼친 ‘꽃보다 트롯맨’이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꽃보다 트롯맨’ 시리즈는 앞으로 진행되는 매 공연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파격 변신을 이어갈 13인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9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