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마약 거래 현장 급습→이정진, 인터뷰 요청에 곤혹(가면의 여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면의 여왕'의 김선아가 이정진을 향해 본격적인 복수에 나선다.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 6회에서는 도재이(김선아 분)가 'A' 마크 가면의 출처인 '엔젤스 클럽'의 정체를 낱낱이 파헤친다.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6회는 오늘(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 6회에서는 도재이(김선아 분)가 ‘A’ 마크 가면의 출처인 ‘엔젤스 클럽’의 정체를 낱낱이 파헤친다.
앞서 고유나(오윤아 분)와 손잡고 복수 공조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재이는 자신을 성폭행한 빌런 송제혁(이정진 분)을 향해 “지금부터 내가 할 일은 지금 네가 쓰고 있는 송제혁이란 가면을 벗기는 거야”라고 전면전을 선포하며 짜릿한 한 방을 날렸다.
제혁을 향한 재이의 전면전 선포가 극적 긴장감을 끌어 올리고 있는 가운데 오늘(9일) 공개된 스틸 속 궁곡지구 내 비밀리에 운영 중이라는 ‘엔젤스 클럽’의 정체를 뒤쫓는 재이의 독기 오른 모습이 담겨 있다.
재이는 신경이 곤두 서 있는 상태로 누군가와 전화 통화를 하고 있고, 그녀의 뒤로는 경광등을 울리며 긴급 출동 중인 경찰차의 모습이 보여 과연 그녀가 제혁을 궁지로 몰 계획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때 아닌 통주 시장 루머에 휩싸인 제혁은 자신을 찾아온 기자의 추궁에 곤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예상치 못한 제혁의 시장 출마설에 선거판은 균열이 가기 시작하고, 재이는 과거가 탄로 날까 초조해하는 제혁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린다.
한편 평소와 달리 올 블랙 패션으로 등장한 윤해미(유선 분)의 버럭하는 모습에 주유정(신은정 분)은 의심의 끈을 놓지 못한다. 재이의 행방이 묘연해지자 극도로 불안해진 해미는 유나로부터 궁곡지구 땅을 빼앗을 방법을 찾아 나선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채널A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6회는 오늘(9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미화, 연예계 계모임 계주가 거액 들고 도주…혜은이도 피해(같이 삽시다)
- 제니, 한정판 언더웨어 자태…글로벌 핫스타 답네 [화보]
- 심형탁♥사야, 데이트 중 눈물바다 “나 좀 살려주세요”(조선의 사랑꾼)[TV종합]
- 문상훈, 생일날 깜짝 발표…5월 말 비연예인과 결혼[전문]
- 경찰 찾은 고두심 “보이스피싱 당할 뻔했다”(고두심이 좋아서)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엄정화, ‘차정숙’ 전 남편 김병철과 한솥밥…에일리언컴퍼니와 전속계약 [공식]
- 청소년母 이성은, 설마 남편 못 끊나? “소개팅 주선자와 바람 나” 충격 (고딩엄빠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