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산불 피해이웃 회복 위해 1천만원 기부 “마음 아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J 히밥(본명 좌희재)이 산불 피해이웃의 회복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5월 9일 "히밥이 강릉 등 산불 피해지역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으로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히밥은 2020년 집중호우에 2천5백만원, 2022년 울진 등 산불에 5백만원을 기부하며 각종 국내 재난 때마다 피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앞장서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BJ 히밥(본명 좌희재)이 산불 피해이웃의 회복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5월 9일 "히밥이 강릉 등 산불 피해지역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으로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히밥은 “산불로 발생한 피해를 보며 마음이 아팠다”며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이번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웃에게 선뜻 도움의 손길을 전해준 BJ 히밥에게 감사하다”며 “희망브리지는 기부자들의 마음으로 이재민분들이 일상을 되찾기까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히밥은 2020년 집중호우에 2천5백만원, 2022년 울진 등 산불에 5백만원을 기부하며 각종 국내 재난 때마다 피해 이웃을 돕는 활동에 앞장서 왔다. (사진=희망브리지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美 원정출산 논란 입 열었다 “뱃속 아기에게 군대 문제라니”
- “나 경리 아냐” 한영♥박군, 집 공동 명의+통장 부부싸움→다이아 반지 화해 (동상이몽2)[어제T
- 박수홍♥김다예, 첫 부부싸움…뚜껑 논쟁에 “내 말 맞다” 고집 (조선의 사랑꾼)
- 이봉원, 7번 사업실패+7억 빚 갚고 대박 “♥박미선 도움 안 받아” (동상이몽2)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투병·사업중단’ 박지연 “얼굴 상태 안 좋아 남편 이수근 뒤에 숨기”
- 유재석도 쫀쫀 치사할 때가…카드 지갑 닫자 하하 급당황(놀뭐)[결정적장면]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 전후 몸매 공개 “악착 같이 관리”
- 소녀시대 효연, 발리 비키니 자태‥9㎏ 감량하고도 볼륨감은 여전
- 서정희, 전남편 故서세원 폭행에 “사랑해 한 행동이라 믿었다”(금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