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드, 6월 노들섬서 단콘 ‘SUPERNOVA’ 개최…금일 티켓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우승팀 터치드(TOUCHED)가 2023년 첫 단독공연으로 뜨거운 음악열기를 나눈다.
9일 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측은 밴드 터치드의 단독공연 'SUPERNOVA'가 오는 6월10~11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콘서트 'SUPERNOVA'는 지난해 'HIGHILIGHT 2022' 이후 6개월만의 공연이자, 올해 첫 터치드 단독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우승팀 터치드(TOUCHED)가 2023년 첫 단독공연으로 뜨거운 음악열기를 나눈다.
9일 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측은 밴드 터치드의 단독공연 ‘SUPERNOVA’가 오는 6월10~11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콘서트 ‘SUPERNOVA’는 지난해 ‘HIGHILIGHT 2022’ 이후 6개월만의 공연이자, 올해 첫 터치드 단독공연이다.
신성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내뿜는 별의 폭발을 칭하는 ‘SUPERNOVA’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터치드의 역대급 밴드사운드와 퍼포먼스가 펼쳐질 스탠딩 공연이 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터치드의 2023년 첫 단독 콘서트 ‘SUPERNOVA’의 티켓예매는 금일(9일) 밤 8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주최/주관사 엠피엠지는 “’SUPERNOVA’에서 영원히 잊히지 않을 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고 전하며 “이번 콘서트가 특별한 이유는 하나가 더 있다. 하반기에 발매 예정인 터치드의 신곡을 일부 선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터치드는 오는 14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28일 ‘피크 페스티벌 2023’, 30일 ‘라라라온’ 등 음악페스티벌에 잇따라 출연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믹스의 빛나는 '글로벌 항해'…美 단독 쇼케이스 투어 순항
- '어쩌다 마주친, 그대', 동시간 1위…본격 '진범 찾기' 시작
- 뉴진스, '기네스 월드 레코드' 등재! K-POP 최단 기간 스포티파이 10억 스트리밍
- 엔하이픈, ‘DARK BLOOD’ 무드보드 콘셉트…‘붉은 매력’ 강렬!
- [尹대통령 취임 1년] "민간·기업·시장 중심 경제전환 긍정"…여야 협치는 과제로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ET테크리더스포럼]강사윤 패키징학회장 “반도체 고객 다변화...패키징으로 대응해야”
- 인텔리안테크, 총4.6조원 EU 위성통신 구축시장 ‘도전장’
- NHN페이코, 사장님 모셔라...사업자대출 비교서비스 출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