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9일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강신노 농협은행 리스크관리부문 부행장과 직원들은 서대문 관내 50여 가구에 도시락을 배달했다.
리스크관리부는 매월 정기적인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 부행장은 "어르신들이 사랑의 도시락을 통해 조금 더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9일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강신노 농협은행 리스크관리부문 부행장과 직원들은 서대문 관내 50여 가구에 도시락을 배달했다. 리스크관리부는 매월 정기적인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 부행장은 “어르신들이 사랑의 도시락을 통해 조금 더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리스크관리부는 지난 10년 동안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서대문종합사회복지관에 농산물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대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정예린 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취임 1년] "민간·기업·시장 중심 경제전환 긍정"…여야 협치는 과제로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ET테크리더스포럼]강사윤 패키징학회장 “반도체 고객 다변화...패키징으로 대응해야”
- 인텔리안테크, 총4.6조원 EU 위성통신 구축시장 ‘도전장’
- NHN페이코, 사장님 모셔라...사업자대출 비교서비스 출사표
- [에듀플러스 이공계기획]<6>환경·에너지학과 “고려대 합격점 1위…대학별 양극화”
- [선배에게 듣는 진학상담]<16>국민대 소프트웨어학부,“해외 연수·캡스톤으로 산업 맞춤 SW개발
- 11월 복수의결권 주식 도입…하반기 벤처투자 제도 대폭 개선 앞둬
- 배달 플랫폼, 어린이날 우천 특수…올 여름 주문 증가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