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공원' 최정훈 "김태리와 막역" PD 발언에 "안부만 묻는 사이"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나비 최정훈이 김태리와 친분에 대해 "연락만 하는 사이"라고 해명했다.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일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오는 14일 오후 10시 55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는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진과 출연자는 원하는 게스트를 언급하기도 했다. 정동환과 최정훈은 침착맨 이말년 작가와 주호민 작가를 꼽았다.
이어 “출연을 해줬으면 하는 배우가 있는데, 최정훈 씨와 막역한 사이더라”라고 말했고 최정훈은 “안부만 묻는 사이라고 얘기를 했는데 자꾸 과장이 더해진다”고 선을 그었다.
두 사람이 언급한 배우는 김태리. 이에 강승원 음악감독도 “저도 좋아한다”고 말했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일요일 밤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 최정훈의 이름을 내건 첫 단독쇼로도 관심을 모은다.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은 오는 14일 오후 10시 55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숨 걸었다” 사퇴 거부한 태영호
- 서울대·의대 가려면 강남에?.. 합격자 '수도권' 쏠림 심각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기름 찾아 9m 삽질'…송유관 옆 모텔 빌려 땅굴 판 절도단
- "화장실 같이 못 써"...'갑질 누명' 혼성기동대 여경들 전출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