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 모닝피치 아시아 개최...‘바이오 유망 벤처 발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이하 딜로이트)은 오는 16일, 국내 유망 벤처·스타트업과 투자자를 '모닝피치 아시아'(이하 모닝피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딜로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오텍 부문 혁신 기술과 발전 역량을 가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동시에 최종 투자 및 인수합병(M&A)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각종 재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이하 딜로이트)은 오는 16일, 국내 유망 벤처·스타트업과 투자자를 ‘모닝피치 아시아’(이하 모닝피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진행된다.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태평양 전역의 기업 투자 및 신사업 개발 담당자, 벤처캐피탈 등의 관계자 100여명 이상이 참석한다.
바이오테크를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에는 스타트업 4개사(뉴라클사이언스, 미래셀바이오, 리스큐어바이오사이언시스, 이뮨앱스)가 참여해 발표한다.
딜로이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바이오텍 부문 혁신 기술과 발전 역량을 가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동시에 최종 투자 및 인수합병(M&A)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각종 재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해섭 한국 딜로이트 그룹 생명과학·헬스케어 산업 리더는 “금리인상 등 대외적인 상황으로 인한 비상장 바이오텍들의 밸류에이션이 과거 대비 적절한 수준으로 형성 돼 있다”며 “스타트업과 투자자 간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매 분기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진희 (saden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숨 걸었다” 사퇴 거부한 태영호
- 서울대·의대 가려면 강남에?.. 합격자 '수도권' 쏠림 심각
- 어버이날, 아버지 살해한 남매.."누나 성폭행해서"[그해 오늘]
- '기름 찾아 9m 삽질'…송유관 옆 모텔 빌려 땅굴 판 절도단
- "화장실 같이 못 써"...'갑질 누명' 혼성기동대 여경들 전출
- "6세 아들만 생존"…'美 총기 참변' 30대 한인가족 애도 물결(종합)
- 안영미, 원정출산 논란에 "군 문제, 너무나 먼 이야기"
- "설사 이벤트" 급식에 '변비약 테러'한 중학생들 최후
- “평산책방, 재단이라더니 사업자 文? 거짓말 해명하셔야…”
- 빌라서 누군가 고의로 가스를 누출시켰다…폭발사고 범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