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는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국내 최대 요리축제인 '스위트홈 제26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가족들이 참가해 특별한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이라며 "스위트홈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기 위해 서울랜드 일반 방문객들도 즐길 수 있는 개방형 행사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국내 최대 요리축제인 ‘스위트홈 제26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전년 대비 참가자 규모를 2배 늘려 총 100개팀이 열띤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 500만원(1개팀) △으뜸상 200만원(2개팀) △사랑상 100만원(3개팀)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이 주어진다. 올해 신설된 △특별상 20만원(5개팀) 수상자에게는 총 100만원 상당의 오뚜기몰 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 상품권이 걸린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랜드를 찾은 일반 방문객들도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부대행사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오뚜기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존과 푸드트럭, 이벤트존 등을 마련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로 26회째를 맞은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연령층으로 구성된 가족들이 참가해 특별한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이라며 “스위트홈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기 위해 서울랜드 일반 방문객들도 즐길 수 있는 개방형 행사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취임 1년] "민간·기업·시장 중심 경제전환 긍정"…여야 협치는 과제로
- [尹대통령 취임 1년] “경제산업 정책 잘했다” 51%...“못했다” 20% 불과
- 네이버 '하이퍼클로바X' 올여름 全영역 도입
- [에듀플러스-에듀테크스쿨 발언대]“학생 소통 구현·AI 적용 준비”
- 9회 SW사고력올림피아드, 13일 8개 도시에서 개최…전국 2100여명 참가
- 이니스프리, 두 달간 67종 가격 인상...수익성 개선 ‘고삐’
- '댈러스 참사'서 생존한 아이...숨진 엄마가 감싸안고 있었다
- 우크라 "러, 최대 규모 '자폭드론' 공습...민간인 사상"
- KT, 대구서 DX기반 안전서비스 세이프메이트 설명회 개최
- LG CNS, 5G 특화망 코어 시장 진출···자체 솔루션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