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신작 소셜게임 ‘해피시티’ 공개…연내 출시 목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일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신작 게임 '해피시티'의 BI를 공개했다.
조이시티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브랜드 사이트, 사전예약, 트레일러 영상 등 게임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전략사업본부 박준승 본부장은 "지금도 많은 사람이 기억하는 소셜 게임 '해피시티'가 새롭게 돌아온다. 놀이터 같은 가상 세계에서 원작 감성 그대로 추억을 쌓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피시티’는 지난 2004년 출시된 동명의 게임 ‘해피시티’와 모바일 히트작인 ‘룰더스카이’의 계보를 이어가는 자체 개발작이다. 많은 친구와 사귀거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BI는 테마 파크와 빌딩, 조이스틱을 형상화해 게임 내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담아냈다.
조이시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숏 티징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새로운 ‘해피시티’의 공식 트레일러 일부 내용이 담겼다.
조이시티는 연내 출시를 목표로 브랜드 사이트, 사전예약, 트레일러 영상 등 게임의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전략사업본부 박준승 본부장은 “지금도 많은 사람이 기억하는 소셜 게임 ‘해피시티’가 새롭게 돌아온다. 놀이터 같은 가상 세계에서 원작 감성 그대로 추억을 쌓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