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스트레스케어 쉼’…“석달 간 1000만병 팔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y는 '스트레스케어 쉼' 제품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1000만개가 팔렸다고 9일 밝혔다.
쉼은 장 건강 중심의 발효유의 기능성을 멘탈 헬스 영역까지 확장시킨 제품이다.
'스트레스케어 쉼'은 hy의 베스트셀러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 '장 집중케어 MPRO4'에 이어 난온 요구르트로 올해 2월 출시됐다.
신상익 hy M&S부문장은 "제품 콘셉트에 부합하는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화제성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hy는 ‘스트레스케어 쉼’ 제품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1000만개가 팔렸다고 9일 밝혔다. 12주 동안 1초에 1.3병이 팔린 셈이다.
쉼은 장 건강 중심의 발효유의 기능성을 멘탈 헬스 영역까지 확장시킨 제품이다. ‘스트레스케어 쉼’은 hy의 베스트셀러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간건강 간피로케어 쿠퍼스’, ‘장 집중케어 MPRO4’에 이어 난온 요구르트로 올해 2월 출시됐다. 브랜드 모델로는 신민아를 기용해 마케팅에도 공을 들였다.
신상익 hy M&S부문장은 “제품 콘셉트에 부합하는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화제성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어버이날 통 큰 효도…엄마한테 벤츠 선물
- 조국 다큐 뒤이어 故박원순 다큐…“그런 일 없었다” “피해자는 비서실 자부심 느껴”
- 50세 고소영, 20대도 부러울 핑크빛 자태…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홍보대사 발탁
- 김남국 “한창 폭락일때 매도, 전세금 6억으로 주식→코인 투자”
- 이봉원, 미모의 딸 공개…"나 같은 남자 만났으면"
- 짧은 원피스에 무릎 꿇은 중국 女승무원 ‘응대논란’…30분간 무슨 일
- 文 “조국과 소주 한잔하고 싶다” 조국 "감사…송구스럽다”
- [영상] 차도로 굴러가는 유모차…간발의 차로 구해낸 남성
- ‘美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벌써 군대 문제까지…너무 먼 이야기”
- "박은빈, 품격 갖추라" 논란 김갑수, 결국 사과 "수상 소감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