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회원수 4년만에 70배↑ 149만 구독에 누적조회 20억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과 음원 수익이 공개됐다.
또한 트로트 가수 가운데 유튜브 구독자 수 1위 임영웅의 유튜브 개인 채널에 대해 "'미스터트롯' 전에는 약 2만 명이었는데, 4년이 지난 현재 구독자 수는 149만 명이다"라며 70배가 올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과 음원 수익이 공개됐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가수 임영웅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방송이 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임영웅의 최다, 최고, 최초의 기록'들이 공개됐다. 임영웅은 단일 음반 판매량 약 120만 장으로 수익은 100억 원 이상이다. 또한 실시간 TOP100 오른 노래는 평균 10곡이며, 한 달 음원 수익 30억 원에 달한다.
또한 트로트 가수 가운데 유튜브 구독자 수 1위 임영웅의 유튜브 개인 채널에 대해 "'미스터트롯' 전에는 약 2만 명이었는데, 4년이 지난 현재 구독자 수는 149만 명이다"라며 70배가 올랐다고 밝혔다. 또한 "한 달 수익은 10억 원 이상으로 추정되며, 누적 조회수 19억 8천만 뷰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안진용 기자는 "저는 임영웅의 파워를 간접적으로 느끼고 있다"며 "저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데 구독자 40만명 가운데 20만명은 임영웅의 팬이다. 지금도 임영웅 관련 영상이 가장 조회수가 높고 댓글도 많이 달린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연말 임영웅의 콘서트도 "트로트 가수 최초로 고척 스카이돔 입성, 이틀 공연에 3만 6천 여명이 공연장을 가득채웠다"고 밝혔다. 이어 전국 투어에 20만여 명이 임영웅의 콘서트를 관람했다.
그런가 하면 지난 미국 LA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이었으며, '임영웅 미국 패키지'가 등장해 LA발 비행기에서 임영웅을 응원하는 기내 멘트가 나오기도 했다고.
현재 "임영웅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는 19만 명으로, 아이돌 포함 포털사이트 팬카페 랭킹 1위다"라며 "게시글이 1분에 10개 이상이 달린다"라며 팬들이 활발하게 활동 중임을 덧붙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남편 강권으로 '지적 징애' 판정 받은 아내, "나를 굳이 왜? 남편이 원망스럽다"('결혼지옥')
- [SC이슈]김소연, ♥이상우 보일러 가스라이팅 논란 해명…"건강 챙겨주는 남편"
- 경리, KTX 쓰레기통에 'C사 명품 지갑' 버렸다…역대급 실수에 ‘멘붕’ ('경리간길')
-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아몬드 10알'로 하루 버틴 '극강' 다이어트 덕? 민소매 원피스로 늘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