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이트 신작 ‘스페이스 기어즈’, 플레이엑스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바이트(대표 함영철)는 산하 펜타피크스튜디오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가한다고 9일 밝혔다.
펜타피크스튜디오는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해 신작 PC 전략게임 '스페이스 기어즈'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투바이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스페이스 기어즈'의 글로벌 이용자 대상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하고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엑스포는 수도권에서 진행하는 최대 규모 게임 전시 행사다. 인디, 레트로 게임부터 콘솔 게임까지 많은 게임기업이 참가한다.
펜타피크스튜디오는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해 신작 PC 전략게임 ‘스페이스 기어즈’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은 누구나 ‘스페이스 기어즈’의 프리 알파 빌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페이스 기어즈’를 현장에서 시연하고 설문에 참여하거나 ‘스팀’에서 찜하기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공식 트위터 팔로우, 디스코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2세기 화성 테라포밍 중 촉발된 대전쟁을 소재로 삼은 SF 세계관의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이용자는 개척자이자 사령관으로서 자원 채굴 및 테라포밍 연구를 진행해 메크 부대를 만들고 PvE, PvP 등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투바이트 함영철 대표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으로 게임의 핵심 재미를 더 발전시키고자 처음으로 시연 부스를 마련했다”라며 “프리 알파 빌드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다보니 다소 부족한 점도 있겠지만 계속 다듬고 발전시켜 나가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투바이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5일까지 ‘스페이스 기어즈’의 글로벌 이용자 대상 플레이테스트를 진행하고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도 참가한다. 연내 스팀 글로벌 얼리액세스(앞서해보기)가 목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